햇살한줌

제목

2019년 9월 9일 (월)

- 전체소식 -

 

1.내일은 추석행사가 진행됩니다. 이번 추석행사는 문의민속마을 관람 후 유생촌 유성점에서 점심식사를 함께하겠습니다. 오전 9시 집결하여 20분에 출발하도록 하겠으니 회원님들은 늦지않게 기관에 나와 주시기 바랍니다.

2.이번 주 수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대전복지재단에서 인권교육을 받습니다. 회원님들의 의무교육이니 빠짐없이 기관에 나와 교육에 참석해주시기 바라며 기관차량으로 9시 30분에 출발 하도록 하겠습니다.

3.내일 추석행사로 이미지메이킹 프로그램은 오늘 진횅되었으며 취업전 교육은 한 회기가 연기되었으니 프로그램에 참여하시는 회원님들은 참고 바랍니다.

4.이번 주 목요일부터 추석연휴가 시작됩니다. 회원님들 모두 즐거운 연휴 보내시고 다음 주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길 바랍니다.

 

- 취업부 소식 -

 

1.이번 주 취업부에서는 식사당번을 담당합니다. 담당 회원님들은 맡은 업무를 열심히 수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이번 주 햇살클린업은 추석연휴로 쉽니다. 세차사업에 신규로 참여하실 회원님들은 취업부 담당자에게 참여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교육홍보부 소식 -

 

1.이번주 교육홍보부는 식권판매 당번 업무를 담당합니다. 맡은 회원님 들은 성실히 수행바랍니다.

2.이번주에는 화요일 추석행사와 수요일 오전 인권교육,목요일 금요일 추석 연휴로 인해,프로그램이 월요일 오전 이미지메이킹만 진행됩니다.

3.교육홍보부에서 부서장 부부서장이 새로 선출되었습니다.부서장은 김용세회원님,부부서장은 권선형 회원님으로 뽑혔습니다. 해당 회원님들은 성실히 수행바랍니다.

4.지난주 금요일 신촌경로당 앞에서 어르신과 주민분들을 대상으로 한 명절음식 나눔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100여분 정도의 분들께 전 및 송편을 나누었으며 많은 분들이 햇살한줌에 관심을 가지고 기뻐하셨습니다. 햇살나눔 동아리; 회원님들이 음식 제작부터 나눔까지 함께 해주셔서 더 풍성 한 시간이었습니다.앞으로 진행되는 지역사회나눔행사에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사무행정부 소식 -

1.이번 주 사무행정부에서는 정수기 청소를 담당합니다.담담이신 회원들께서는 정수기 청소를 시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회원님들께서는 9월 회비가 미납되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사무행정부

등록일2019-09-10

조회수515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