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한줌

제목

2022년 2월 셋째주 햇살한줌 전체회의 소식

1. 지난 112일부터 햇살한줌에서 함께 했던 실습 선생님이 오늘로 사회복지 현장실습을 종결하십니다. 두 분 선생님들 그 동안 수고 많으셨고 배려해주신 회원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2. 다음주부터 태블릿PC 교육, 음악치료가 새롭게 시작됩니다. 햇살한줌 프로그램 계획은 202112월 시행한 이용회원 욕구 및 만족도조사를 토대로 시행합니다. 앞으로 3월 수련사회복지사 선생님 2분이 새롭게 오시면 더욱 많은 신규프로그램이 진행될 계획이며 3월 부터는 나 혼자 산다’, ‘동료지원가 양성과정’, ‘햇살클린업등의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평소에도 원하시는 활동이 있으시면 언제든 적극적으로 건의 부탁드립니다.

 

3. 금주부터 일자리어르신이 다시 햇살한줌에서 근무하시게 되었습니다. 2022년에는 기존 일자리 어르신 외, 2팀의 어르신이 새롭게 오셨습니다. 새로운 얼굴이 보이시면 반갑게 인사 부탁드립니다. 특히, 격주 금요일마다 일자리 어르신들이 방역을 해주십니다. 금요일 아침에 시행되는 활동으로 출근 시 다소 불편함이 예상되오나 안전한 환경을 위한 것으로 회원님들의 이해 부탁드립니다

 

4. 변화된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대해 햇살한줌 밴드에 공유했습니다. 확인 부탁드리며 변화하는 코로나19 지침 숙지 및 건강관리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햇살한줌

등록일2022-02-11

조회수5,975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