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한줌

제목

2022년 4월 첫째주 전체회의 소식

1. 금일 햇살클린업은 장애인사목부에서 진행됩니다. 오늘은 평소보다 조금 일찍 기관에서 출발하고자 하오니 회원님들께서는 준비 부탁드립니다.

 

2. 지난 2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음악치료가 421일 종결될 예정입니다. 음악을 통해 즐거움을 느끼고 음악을 매개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음악치료에 대한 회원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음악치료를 연속으로 신청하고자 하며 가능 여부는 추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2022년 햇살이 가득한 한줌의 나눔데이로 진행된 둥글게차 만들기가 완료, 내일 서약식 참석을 앞두고 있습니다. 내일 서약식 참석 이후 둥글게차 수령, 어르신 연계 등이 이루어집니다. 나눔데이 참여를 신청하셨던 회원님들께서는 다음주부터 어르신 방문 및 봉사활동이 계획되어 집니다. 구체적인 참여 일정은 다음주에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2주에 걸쳐 햇살한줌 봄나들이 장소에 대한 논의가 있었습니다. 다양한 장소 중 3곳의 후보 장소가 결정되었습니다. 전주 한옥마을, 세종 수목원, 청남대입니다. 그 외 장소는 너무 가깝고 이미 가본 곳으로 조금 더 다양한 장소에 대한 경험을 목적으로 최종 후보지가 결정되었습니다. 회원님들께서는 다음주까지 최종 장소를 선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수련 선생님 2분께서 다음 주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4/13~15) 교육을 가십니다. 두 분 선생님께서 교육을 잘 받고 오실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 즐겁고 행복한.. 건강한 주말 되세요!!! -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햇살한줌

등록일2022-04-08

조회수6,744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