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한줌

제목

2022년 5월 첫째 주 전체회의 소식

* 2022년 5월 첫째주 햇살한줌 전체회의 소식

 

1. 금일 햇살클린업은 대전가톨릭사회복지회 별관에서 진행됩니다. 4대로 진행되며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혹시라도 더운 날씨에 힘들어지지 않도록 중간 중간 수분 보충하시기 바랍니다.

 

2. 현재 햇살한줌에는 3개의 동아리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최근 동아리의 운영 방식에 대해 논의를 하고 있는데요. 동아리 운영은 햇살한줌 프로그램 보다 회원님들의 의견 및 참여도가 높은 활동입니다. 앞으로도 회원님들이 중심이 되는 활동이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참여하고 싶은 동아리 및 프로그램에 대한 의견 조사를 다음주부터 시행하고자 하오니 회원님들께서는 주말 동안 각자의 관심사에 대해 생각해보시면 좋겠습니다.

 

3. 5월 둘째주와 넷째주에는 수련사회복지사 선생님께서 각각 일주일 동안 교육을 가십니다. 따라서 5월에는 프로그램 시간 및 내용에 약간의 변동이 있음에 이해 부탁드립니다. 수련선생님들께서 교육을 잘 받고 오실 수 있도록 격려 부탁드립니다.

 

4. 다음 주 금요일 햇살한줌 봄나들이를 갑니다. 참여를 신청하신 회원님들은 햇살한줌에 930분까지 오시기 바라며, 그 외 세부적인 일정 및 준비물은 오늘 중으로 밴드에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5. 여전히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오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및 외부 마스크 착용 의무화 해제 등 조금씩 일상으로의 회복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햇살한줌에서는 712일로 여름캠프를 다녀올까 합니다. 2019년 여름캠프 이후 약 3년만의 캠프인데요, 회원님들께서는 이번 여름캠프 때 함께 하고 싶은 장소에 대해 생각해주시고 다음 주부터 의견 조사를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상 햇살한줌 소식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햇살한줌

등록일2022-05-06

조회수7,001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