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한줌

제목

2022년 11월 첫째주 햇살한줌 전체회의 소식

1. 금일 햇살클린업은 햇살한줌이 위치한 대전가톨릭사회복지회 별관에서 진행됩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참여 하시는 회원님들의 옷을 따뜻이 입고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2. 최근 코로나19 확진자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방역수칙이 완화되었다고 하지만 다시 재감염 및 확진자 수가 증가하고 있는 요즘 회원님들께서는 개인 방역수칙 및 건강관리에 신경써 주시기 바라며 독감 및 코로나 19 백신 접종 계획이 있거나 접종일이 정해지신 회원님들께서는 담당 직원에게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오늘은 엄회원님의 독립주거체험 마지막 날입니다. 다음주부터는 권회원님의 독립주거체험이 시작됩니다. 권회원님을 마지막으로 올해 나 혼자 산다활동은 종결이 됩니다. 3년동안 진행된 사업으로 내년에는 새로운 방식의 독립주거체험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소식은 내년 2월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독립생활에 대한 생각이 있으시거나 독립주거체험 활동에 참여 의사가 있으신 회원님께서는 담당 직원에게 공유 부탁드립니다.

 

4. 요리교실을 신청하신 회원님들께서는 최종 일정 및 강사 선정 관계로 조금 더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다음 주 수요일부터 이회원님께서 진행하시는 수세미제작 소모임이 진행됩니다. 햇살한줌은 회원 중심의 기관으로 앞으로도 회원님이 중심이 되어 진행되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부탁드립니다.

 

6. 다음 주 목, 금요일에는 햇살한줌 사업평가 회의가 진행됩니다. 목요일은 평소대로 이용하시고 금요일은 점심식사까지만 기관 이용이 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

 

- 이상 전체회의 소식이었습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햇살한줌

등록일2022-11-04

조회수4,303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