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한줌

제목

2023년 11월 둘째주 전체회의 소식

1. 지난주까지 봄 같은 날씨가 갑자기 초겨울이 되었습니다. 회원님들께서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건강관리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독감 등 감기 조심하세요.

 

2. 목요일부터 오늘까지 햇살한줌 하반기 사업평가가 진행됩니다. 따라서 금일 햇살클린업은 진행되지 않으며 다음 주에는 화요일과 금요일 2차례 햇살클린업이 진행됩니다. 참여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일정을 잘 확인 및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3. 11월 11일 토요일에는 햇살나눔데이가 진행됩니다. 참여를 신청하신 회원님들께서는 기관 및 동춘당 공원으로 나오시면 됩니다.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시는 회원님들을 응원합니다.

 

4. 다음 주 화요일 오전 11시에는 햇살한줌 축복식이 진행됩니다. 대전가톨릭사회복지회 국장 신부님을 비롯 법인 직원들이 햇살한줌을 방문합니다. 우리들이 사용하는 햇살한줌의 변화를 함께 기뻐해 주시는 자리로 모든 회원님들께서는 참여 부탁드립니다.

 

5. 다음 주 수요일은 11월 등산활동이 진행됩니다. 장소는 장태산으로 오전 9시 30분에 출발하여 오후 3시 도착 예정으로, 참여하시는 회원님들은 장태산에서 점심식사를 할 예정으로 식권 구입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햇살한줌 등산활동은 12월에도 계속됩니다. 체력 증진에 관심 있는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6. 금주부터 이복순 회원님의 독립주거체험홈 생활이 시작되었습니다. 모두 이복순 회원님께 응원 부탁드리며, 아울러 2023년 한 해 동안 '리얼라이프'에 참여하신 회원님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7. 11월 20일 월요일에는 대덕구정신건강복지센터 주관 '제3회 2023년 세계 정신건강의 날 기념 공모전 시상식'이 진행됩니다. 햇살한줌에서는 황길순 회원님이 시 부분 최우수상을 시상하시게 되며, 참여를 원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참여하시여 수상 축하와 함께 정신건강 증진 및 인식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참여 신청은 오늘 오전까지 담당 직원에게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8. 대전가톨릭사회복지회에서 승합차를 무상 임대 받았습니다. 중고차량이지만 기존 사용하던 차량 보다 연식이 오래 되지 않아 회원님들께서 조금 더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합니다. 차량을 지원해주신 대전가톨릭사회복지회에 감사한 마음을 갖도록 합시다.

 

9. 햇살한줌에서는 다양한 사업 및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은 규칙적으로 출근 및 기관을 이용하시면서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햇살한줌 이용을 통해 회원님들의 일상과 건강이 더욱 좋아지기 바랍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김우현

등록일2023-11-10

조회수451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