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한줌

제목

2024년 6월 마지막 주 전체회의 소식

1. 이번 주말부터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항상 비 피해 없도록 관리 잘하시고 우산은 꼭 챙겨서 다니시기 바랍니다. 이번 장마도 여러분들은 이겨낼 수 있습니다.

 

2. 금일 전체회의 후에는 2분기 소방안전교육이 진행됩니다. 햇살한줌 회원님들께서는 전체회의 후 바로 진행되는 소방안전교육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금일 오후에는 2024년 상반기 햇살클린업 종무식이 진행됩니다. 상반기 동안 햇살클린업에 참여하신 모든 회원님들께서는 꼭 참여하시어 햇살클린업 사업에 대한 많은 이야기 부탁드립니다. 무더위 속에서도 열심히 세차하신 회원님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4. 7월 1일부터 26일까지 4주 동안 총 3명의 사회복지현장실습 선생님께서 햇살한줌에서 실습을 하십니다. 회원님들과 함께 하는 요리프로그램, 여름캠프, 체험홈 방문 등 다양한 활동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회원님들께서는 다음 주 월요일부터 실습을 시작하시는 선생님들을 반갑게 맞이해 주시기 바랍니다.

 

5. 7월 1일부터 26일까지 4주 동안 장세은, 황일환 회원님께서 직업훈련에 참여하십니다. 무더위 속에서 열심히 직업훈련에 참여하시는 두 분 회원님들에게 뜨거운 응원의 박수 부탁드립니다.

 

6. 7월 2일 화요일부터 실습선생님이 진행하시는 요리교실이 시작됩니다. 월별 일정에 의해 프로그램 시간에 다소 변동이 많습니다. 참여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진행 날짜를 꼭 기억하시고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7. 7월 3일 수요일 오후에는 회원님들과 함께 하는 상반기 사업평가회의가 진행됩니다. 햇살한줌에서 진행된 상반기 사업에 대한 여러분의 평가를 통해 하반기 사업에 계획 및 반영하고자 합니다. 많은 회원님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8. 햇살한줌에서는 2024년 상반기 부서이동을 진행하였습니다. 거의 모든 회원님들께서 부서이동 없이 기존 부서를 희망하였으며 부서이동 결정은 게시판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현재 햇살한줌이 위치해 있는 대전가톨릭사회복지회 별관에서는 기능보강을 위한 공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공사기간은 6월 19일부터 7월 20일까지로 공사 기간 동안 소음 및 먼지, 이동의 불편함이 다소 예상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넓은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김우현

등록일2024-06-28

조회수875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