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한줌

제목

2023년 5월 첫째주 전체회의 소식

1. 5월입니다. 한낮에는 반팔을 입어야 할 정도로 더위가 찾아왔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합니다. 송화가루 및 일교차가 큰 요즘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강풍을 동반한 폭우 등 비가 많이 내린다고 합니다. 회원님들 모두 비 피해 없도록 안전하고 즐거운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2. 5월 8일은 어버이날입니다. 평소 부끄럽고 쑥쓰러워서, 함께 살고 있지 않아서 등 표현하지 못했던 부모님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올해 햇살한줌에서는 회원님들의 자발적인 감사표현을 위해 기관 중심의 행사는 계획하지 않았습니다. 소소하지만 정성이 가득 담긴 편지나 사랑의 전화 한통, 부모님이 계시지 않을 경우는 부모님 생각 한번 더 하는 시간을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한번 더 표현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3.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햇살한줌에서는 여전히 기관 내 마스크 착용이 의무입니다. 코로나19 방침이 완화되고 있지만 여전히 병원 등 감염취약시설 안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의무입니다. 회원님들께서는 힘드시겠지만 우리 모두의 건강을 위해 마스크 착용 방침을 지금처럼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4. 5월에는 새로운 프로그램 및 소모임이 진행됩니다. 어제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종이접기 소모임, 다음주 목요일 오전에는 보석십자수 소모임이 운영되며 5월 중순부터는 배달강좌 및 평생교육강좌가 진행됩니다. 아직 강사와의 연락이 완료되지 않아 프로그램 일정을 공유하지 못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일정이 최종 결정되면 프로그램 일정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5월 등산은 17일 수요일에 진행되며 '장동 산림욕장'을 다녀올 계획입니다. 추후 참석자 모집하도록 하겠습니다.

 

5. 다음주 화, 수요일에는 2023년 햇살한줌 봄나들이가 진행됩니다. 참여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어제 나누어드린 안내문을 꼭 참고하여 준비하시기 바라며, 구체적인 계획은 금일 전체회의 시간에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 봄나들이에 참여하지 않으시는 회원님들께서는 평소처럼 햇살한줌에 출근하시면 좋겠습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김우현

등록일2023-05-04

조회수79,935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