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한줌

제목

2024년 9월 둘째 주 전체회의 소식

1. 아침 저녁으론 제법 선선하긴 한데요, 아직도 한낮에는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회원님들은 큰 일교차에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주는 가을의 한가운데라는 중추절(추석)인데요, 회원 여러분들께서는 풍성한 한가위 만큼 건강관리도 풍성하게 하시면 좋겠습니다.

 

2. 금주 월요일부터 국립법무병원 최이슬 수련사회복지사 선생님께서 파견 수련을 시작 하셨습니다. 햇살한줌 안에서 회원님들과 즐거운 추억 많이 쌓으시기 바라며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아울러 다음 주 목요일, 9월 19일부터 매주 화, 목요일 오전에 최이슬 선생님이 진행하시는 운동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최이슬 선생님의 인사 및 프로그램 소개를 듣도록 하겠습니다.

 

3. 금일 오후 햇살클린업이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됩니다. 낮에는 여전히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햇살클린업에 참여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지치지 않도록 체력을 잘 관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금일 햇살클린업은 오후 1시에 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4. 지난 9월 7일과 12일에 햇살나눔데이가 진행되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의 환경을 아끼는 활동과 명절음식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신 모든 회원님들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나눔 봉사활동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5. 다음 주 목요일, 9월 19일에는 9월 지역사회참여사업이 진행됩니다. 신청하신 12분의 회원님과 '산마을케어팜'을 방문하여 '보리빵 만들기' 체험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당일 1시 출발로, 참여를 신청하신 회원님들께서는 일정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다음 주 금요일, 9월 20일에는 '9월 볼링활동'이 진행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게시판을 통해 참여 신청 부탁드립니다. 회원님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진행되는 햇살한줌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7. 다음 주 금요일, 9월 20일에는 '9월 청년모임'이 진행됩니다. 이번 모임에서는 엑스포시민광장에서 열리는 '대전청년주간 축제'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청년 회원 여러분들에게는 일정 및 시간을 공지드렸습니다. 꾸준한 모임을 통해 청년회원님들의 소통이 더욱 활발해지기 기대합니다.

 

8. 어제부로 '바리스타 교육'이 종료되었습니다. 9월 24일 부터는 매주 화, 목요일 오후 대전장애인직업능력개발원 지원으로 '직업능력 증진'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바리스타 교육'에 참여하셨던 분들은 이어서 진행되는 '직업능력 증진' 프로그램에도 꼭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9. 내일부터 추석명절 연휴가 시작됩니다. 회원님들 모두 추석 연휴 보름달을 보면서 소원도 빌고 휴식도 취하면서 편안한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회원님들 모두 연휴 동안 푹 쉬시고 9월  19일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김우현

등록일2024-09-13

조회수1,325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