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한줌

제목

2023년 1월 첫째주 전체회의 소식

1. 지난 시무회의 시간에 투표를 통해 2023년 햇살한줌 회장 및 부회장 선출이 있었습니다. 회장에 김** 회원님, 부회장에 황** 회원님이 선출되셨습니다. 모두 진심으로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다음주부터 매주 화, 목요일에 약물증상관리교육이 진행됩니다. 회원님들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계획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회원님들의 참여 바라며, 활동에 대한 소개가 있겠습니다.

3. 2023년에도 외부지원을 통해 동료지원가양성사업독립주거지원사업이 진행됩니다. 작년에 이어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리며, 두 사업에 대한 소개가 있겠습니다.

 

4. 햇살한줌에는 2021년도부터 회원님들의 욕구 및 동기에 따라 다양한 동아리를 조직·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율적인 분위기 속 진행되는 활동으로 회원님들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계십니다. 동아리 활동 특성 상 참여회원의 참여의지 및 관심의 정도가 가장 중요하며 참여를 강요할 수 없습니다. 동아리활동은 자율적인 활동임을 항상 기억하시되 동아리 안에서의 자율적인 규칙을 수립, 지키는 과정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회원님들의 적극적 의견 및 참여 부탁드립니다.

 

5. 금일 전체회의 후 사물함 지정이 있겠습니다. 사물함은 6개월에 한번씩 위치를 바꾸고 열쇠는 개인이 소지하되 분실 시 개인 비용으로 열쇠를 복사합니다.

 

- 이상 전체회의 소식이었습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햇살한줌

등록일2023-01-13

조회수157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