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한줌

제목

2024년 7월 넷째 주 전체회의 소식

1. 장마가 기력을 다해가고 있는 듯합니다. 8월에는 입추와 처서가 들어있는 달이고 말복도 중순이면 끝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마지막 무더위, 건강 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2. 7월 1일부터 4주 동안, 햇살한줌에서 수고하셨던 사회복지현장실습 선생님 3분의 실습이 오늘로 종료됩니다. 실습 선생님들과 함께 많은 이야기도 나누고 요리도 하였습니다. 또 여름캠프를 통해 더욱 가까워진 것 같은데 헤어짐이 너무 아쉽습니다. 선생님들의 마지막 인사 함께 들어보도록 하며 학교에 돌아가서 열심히 공부하라고 응원의 박수 부탁드립니다.

 

3. 다음 주 월요일, 7월 29일부터 8월 7일까지 햇살한줌에 자원봉사자가 방문합니다. 하루 종일 햇살한줌에서 함께 하며 회원님들과 함께 대화를 나누고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예정입니다. 반갑게 맞이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다음 주 수요일, 7월 31일 오후 '해보자 사업 - 요리활동'이 진행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게시판을 통해 신청해주시기 바라며 선착순 8명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 아울러 지난번 가져가신 반찬통은 다음 주 월요일까지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5. 다음 주 목요일, 8월 1일부터 9월 19일까지 수련사회복지사 김민성 선생님께서 병원으로 파견수련을 가십니다. 매주 월요일에는 평생교육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햇살한줌에 오시지만 그 외 요일은 출근하지 않습니다. 긴 시간 파견수련을 떠나시는 김민성 선생님께 응원의 박수 부탁드립니다.

 

6. 다음 주 목요일, 8월 1일부터 9월 9일까지 국립법무병원에서 근무하시는 수련사회복지사 선생님께서 햇살한줌으로 파견수련을 오십니다. 파견수련 기간 동안 회원님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으로 모두 반갑게 맞이해 주시기 바랍니다.

 

7. 다음 주 목요일, 8월 1일 오후에는 햇살한줌 내에서 '영화감상'이 진행됩니다. 감상을 원하시는 영화가 있다면 부서회의를 통해 신청 부탁드립니다.

 

8. 다음 주 금요일, 8월 2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30분에 동료지원가 소모임으로 진행되었던 '영어회화' 모임이 재개됩니다. 영어회화 소모임에 참여하셨거나 관심있는 회원님들의 적극적 참여 부탁드리며 진행하시는 동료지원가 배사협 회원님께 감사 드립니다.

 

9. 상반기 사업평가를 바탕으로 하반기에는 다양한 사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께서는 보다 활동적이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에 대한 의견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를 통해 점차적으로 8월부터 새로운 사업을 계획하고자 합니다. 우선 8월에는 회원님들과 함께 외부로 나가 다양한 체험을 할 계획입니다. 세부적인 내용은 부서회의 및 게시판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당신의 꿈과 희망을 나누는 햇살한줌'이 되기 위해 회원님들의 다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김우현

등록일2024-07-26

조회수1,156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