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한줌

제목

2023년 7월 셋째주 전체회의 소식

1. 기록적으로 길고 많은 비를 내린 장마였습니다. 아직 장마가 끝난 것이 아니지만 비와 폭염이 반복되는 요즘, 회원님들 모두 건강관리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이번 비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어려운 이웃들을 한번 더 생각하고 기도하는 시간을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2. 7월 3일 햇살한줌에 찾아온 반가운 네 명의 실습선생님들이 벌써 다음주면 실습을 마무리하게 됩니다. 아직 실습 일주일이 남았으니 그 시간 동안 더 많은 대화를 나누고 즐거운 추억을 공유할 수 있길 바랍니다. 실습선생님들과 인사는 다음 주 전체회의 시간에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3. 7월 26일, 다음주 수요일부터 국립법무병원에서 수련을 받으시는 수련사회복지사 선생님께서 햇살한줌으로 파견 근무 나오십니다. 9월 1일까지 약 5주간의 기간 동안 햇살한줌에서 생활하시게 됩니다. 회원님들의 환영 부탁드립니다.

 

4. 7월 26일 수요일 2023년 마지막 동료지원가 보수교육이 진행됩니다. 상반기 동안 매월 진행되는 보수교육에 성실히 참여하신 회원님들, 교육을 진행하신 직원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하반기에는 동료지원가 활동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회원님들은 '동료지원가 활동'에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립니다.

 

5. 햇살한줌에서는 상반기 총 8회기 동안 원예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8월 1일 화요일 하루 코스로 원예특강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1층 소성당에서 진행되며, 금전수 화분을 만들 예정으로 많은 회원님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원예특강으로 인해 당일 부서회의 및 활동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6. 7월 24일, 다음 주 월요일은 2023년 정신재활시설 평가가 진행됩니다. 3년 동안 햇살한줌의 운영 및 사업에 대해 평가받을 예정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됩니다. 당일 평가는 교육홍보부에서 진행되며, 평가 당일 부득이하게 교육홍보부 출입이 어려움을 말씀드립니다.

 

7. 7~8월은 본격적인 무더위 기간입니다. 햇살한줌 직원들도 여름을 맞아 개인적으로 휴가를 떠납니다. 휴가가 장기화 될 경우 일정을 회원님들에게 미리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들께서도 여름휴가 및 개인 일정으로 인해 햇살한줌에 출근하지 못하실 경우 담당 직원에게 미리 말씀 부탁드립니다.

 

8. 햇살한줌 회원님들 모두 바쁜 일상 속에서도 꾸준히 햇살한줌을 이용하고 계십니다. 지금처럼 서로 위하는 마음으로 다투지 않고 햇살한줌 안에서 우리의 일상을 공유하면 좋겠습니다. 회원님들 모두 힘내십시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김우현

등록일2023-07-21

조회수3,393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