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한줌

제목

2023년 8월 첫째주 전체회의 소식

1. 매일 기록적인 폭염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폭염 속 가장 시원한 곳은 햇살한줌!! 회원님들 모두 한 낮의 무더위를 햇살한줌에서 이기면서 즐겁고 시원한 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폭염 속 건강 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2. 어제부터 파견수련사회복지사 선생님께서 진행하시는 '공감능력향상 프로그램'이 시작되었습니다. 신청하신 회원님들께서는 매 회기 꼭 참여하시어 나의 감정을 알고 상대방의 감정을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 바랍니다.

 

3. 금일 전체회의 후 신규 동아리 조직을 위한 회의가 진행됩니다. 현재 햇살한줌에서 는 탁구동아리, 음악감상동아리, 건강체조동아리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신규 동아리 조직에 대한 회원님들의 생각을 알아보기 위한 자리로 모든 회원님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4. 8월 9일 수요일에는 햇살한줌 3분의 동료지원가 분들이 대덕구정신건강복지센터를 방문하십니다. 동료지원가 활동을 홍보하고 안내하는 자리로 지역사회 유관 기관 방문 홍보 활동에 참여하시는 동료지원가 분들에게 큰 응원의 박수 부탁드립니다.

 

5. 6월부터 7월까지 2달에 걸친 유재욱 회원님의 독립주거체험이 종료되었습니다. 7월 31일 부터는 김웅주 회원님의 독립주거체험이 시작되었습니다. 두 분 회원님들께 수고와 응원의 박수 부탁드립니다.

 

6. 8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오후에 햇살한줌 내에서 영화관람이 있겠습니다. 회원님들께서는 평소 보고 싶었던 영화가 있으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더위 속 햇살한줌 안에서 재미있는 영화와 함께 더위를 피하시기 바랍니다.

 

7. 최근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은 평소처럼 생활하시되 감기 기운 또는 코로나19 의심증상이 있으시면 기관 이용 보다는 가정 내에서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님들 모두 코로나19 재감염 없이 건강한 일상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김우현

등록일2023-08-04

조회수2,989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