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한줌

제목

2024년 4월 넷째 주 전체회의 소식

1. 주말에는 낮 최고기온이 29도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하지만 한낮에는 때 이른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께서는 건강관리 유의 하시기 바라며 이번 주말, 두꺼운 이불 및 겨울옷 등을 정리하시면 좋겠습니다.

 

2. 금일 오후 햇살클린업은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됩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도 꾸준히 햇살클린업에 참여하시는 회원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3. 내일은 2024년 햇살한줌 명랑운동회가 진행됩니다. 참여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토요일 오전 9시 30분까지 햇살한줌으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들께서는 활동에 편안한 복장으로 출근하시고 꼭 운동화를 신어주시기 바랍니다. 모두가 즐겁고 안전한 명랑운동회가 될 수 있도록 회원님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4. 다음 주 화요일, 치료레크레이션 마지막 회기가 진행됩니다. 그 동안 꾸준히 치료레크레이션에 참여하셨던 회원님들 모두 감사드리며 마지막 회기까지 적극적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5월에는 새로운 재활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으며 부서 및 전체회의를 통해 공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다음 주 수요일, 5월 1일은 근로자의 날입니다. 매년 근로자의 날은 휴관일로 회원님들께서는 가정에서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6. 햇살한줌에서는 작년에 이어 대덕구 내 정신재활시설 연합으로 정신질환 편견해소를 위한 교육 및 요리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회원님들의 참여를 기다리며 희망 참석자 및 희망 요리는 부서 게시판을 통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7.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에어컨 가동을 요청하는 회원님들이 계십니다. 에어컨은 청소후 일기예보를 확인, 기온이 너무 올라 생활이 힘들 경우 날씨에 맞게 적절히 가동 하겠습니다.

 

8. 4월 한 달 동안 이지혜 회원님의 독립주거체험이 진행되었습니다. 첫 독립주거체험으로 한 달 동안 성실히 생활하신 이지혜님께 많은 박수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4월 29일부터 한 달 동안 김웅주 회원님의 독립주거체험이 진행됩니다. 김웅주님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9. 다음 주 햇살한줌에 신규 회원님께서 등록하실 예정입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신규 회원님을 반갑게 맞이해 주시고 잘 적응하실 수 있도록 도움 부탁드립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김우현

등록일2024-04-26

조회수2,664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