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한줌

제목

2024년 5월 첫째 주 전체회의 소식

1. 포근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여전히 아침 저녁으로는 다소 낮은 기온으로 일교차가 크오니 회원님들께서는 매일 일기예보를 확인, 날씨에 맞게 옷을 입고 건강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2. 금일은 5월 첫째주 전체회의입니다. 전체회의 후 햇살한줌 프로그램실 청소를 진행 하겠습니다. 아울러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신발장이 더욱 지저분해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매월 첫째주 전체회의 후에는 신발장도 함께 닦도록 하겠습니다. 모두가 청결한 기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님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3. 금일 햇살클린업은 아동보호전문기관에서 진행됩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열심히 햇살클린업에 참여하시는 회원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4. 최근 신규 회원님께서 많이 등록하십니다. 월요일에 이어 오늘도 신규 회원님께서 등록하시는데요 기관을 처음 이용하시는 회원님들께서 잘 적응하실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도움 부탁드립니다.

 

5. 다음 주부터 햇살한줌 동료지원가 황길순, 이복순 회원님께서 대덕구정신건강복지센터를 방문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되십니다. 햇살한줌은 물론 외부 기관까지 동료지원 하시는 두 회원님들께 많은 격려의 박수 부탁드립니다.

 

6. 다음 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에 건양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학생들이 진행하는 '키오스크 교육'이 진행됩니다. 우리가 이용하는 많은 상점들이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계 사용이 어려우시거나 더욱 익숙해지길 원하는 회원님들 께서는 꼭 프로그램에 참여하시면 좋겠습니다.

 

7. 다음 주 목요일 오전부터 수련사회복지사 선생님께서 진행하시는 집단 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 구체적인 프로그램 일정은 다음 주 화요일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햇살한줌 재활프로그램에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8. 최근 집단프로그램 참여를 신청하였으나 당일 갑자기 결근하시거나 말 없이 퇴근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경우 예정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약속된 프로그램 일정을 꼭 기억해주시고 개인적인 일정으로 참석이 어려우실 경우 담당 선생님께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김우현

등록일2024-05-03

조회수2,512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